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A] 자주하는질문
작성자 (ip:)
  • 작성일 2016-09-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28
평점 0점


1. 언제 배송 되나요? 왜 배송 안와요?
 -   평균 상품 준비기간 주말,공휴일 제외 2~7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으세요
     상품 입고후 검수 과정 거쳐서 발송 진행됩니다.
 - 주문 폭주 및 제작중인 상품인의 경우 추가 준비기간이 발생 될수 있습니다.
  


2. 사진의 색상과 상품의 색상이 달라요?
 - 고객님의 PC 모니터 및 모바일의 해상도에 따라 색상차이가 발생될수 있습니다.


3.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가 맞게 입력했는데 틀리다고 나와요.
 - 모바일 로그인시, 모바일 기기의 문자 자동완선 기능으로 인하여 아이디 입력시,
   아이디 뒷부분 띄어쓰기 된 경우가 많습니다.
   띄어쓰기 부분 삭제후 정상 로그인 가능합니다.

 

4. D10 오류 문구 발생되면서 결제 진행이 안됩니다.
 - 모바일 주문시, 모바일 기기의 문자 자동완선 기능으로 인하여 이메일 입력시
   아이디 뒷부분 띄어쓰기 된 경우가 많습니다.
   띄어쓰기 부분 삭제후 정상 로그인 가능합니다.]


5. 필수 옵션 선택하라는 오류가 발생됩니다.
 - PC 환경의 문제로 익스플로러 재설치 및 보안등급 재설정후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 재설정후에도 원활하게 주문 진행이 안될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모바일 또는 전화 주문 부탁드립니다.
 - PC환경상의 문제로 정확한 원인 확인이 어렵습니다.

 

6. 신규 가입 쿠폰 및 적립금 사용 방법
 -  할인 행사 기간 및 할인 상품에 대해서는
    각종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제한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7. 당일 발송 가능 여부 문의
 - 당일 발송 해당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오후 2시전 주문및 결제시
   당일 발송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은 평균 1~2일 소요 되며, 지역 택배사 상황에 따라
   수령 시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8. 무료 배송으로 받았는데 왜 반품 배송료가 왕복인가요?
 - 무료배송은 구매를 전제로한 할인혜택으로 반품시,
   무료배송 조건이 성립되지 않아 자동으로 배송료가 발생 및 청구 됩니다.

 

9. 배송료 2500원 결제했는데 왜 배송료를 왕복으로 또 내야 하나요?
 - 카드, 휴대폰. 실시간 결제시, 결제하신 배송료는 자동 환불 됩니다.
   결제한 배송료 환불로 인하여 반품시 배송료는 왕복으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입고 지연시, 최대 출고일 (주말, 공휴일 제외 7일) 안에 상품 발송이 되지 않을 경우
입고 지연 안내 문자가 전송됩니다, 그전에에 따로 연락 되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부상품 협력업체 사정에 따라 입고지연 및 품절이 발생될 수 있으며,
품절시에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ALL CENTER

    MON - FRIDAY ON 11:00 - 17:00
    LUNCH TIME PM 1:00 - 2:00
    SAT . SUN . HOLIDAY OFF

  • 상호 : (주)더라벨 / 대표자 : 최기민 / 대표번호 : 1644-3262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박반석 / E-mail : mina-gram@naver.com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255-53 삼광빌딩 6층
    사업자등록번호 : 209-81-62107
    통신사판매업번호 : 제2014-서울성북-00472

  • 국민 : 016701-04-097756
    기업 : 012-086601-01-060
    농협 : 355-0037-8358-53
    예금주 : (주)더라벨